대구교차로를 시작페이지로
신문대구교차로 원룸 부동산몰 자동차몰 교차로매거진 구인구직 이벤트룸
  2018.08.20. 월요일
사회·경제 정치 부동산 문화·생활 연예 라이프   사랑나눔 캠페인
뉴스홈 > 사회·경제 > 전자통신
안리쓰, 고성능 테스트 요구사항 충족 위해 VectorStar™ VNA에 차동 잡음 수치 측정 옵션 제공
| 기사입력 : 2018-06-14 14:00


안리쓰(Anritsu)가 고속 무선 통신 시스템에 사용되는 차동 장치의 차동 잡음 지수(Differential Noise Figure)를 광범위하게 특성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발표했다.

새로운 차동 잡음 지수 옵션(Differential Noise Figure Option)을 Anritsu VectorStar™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VNA)에 통합한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R&D 엔지니어가 저잡음 증폭기(low noise amplifiers : LNA) 및 5G 프런트 엔드에 사용되는 기타 장치의 수신기 성능을 검증할 수 있다.

이 옵션은 70kHz에서 최대 20GHz, 40GHz, 70GHz 및 110GHz에서 작동하는 VectorStar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차동 잡음 지수 옵션은 VectorStar의 2 포트 단일 종단 잡음 지수 측정 기능을 향상시키며 VNA는 다양한 처리 옵션을 사용하여 단일 종단, 차등 및 공통 모드 작업에서 3포트 및 4포트 디바이스를 측정할 수 있다.

Anritsu의 차동 잡음 지수 옵션은 기존의 Y 인자 잡음 소스 방법에 비해 정확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부정합 오류를 최소화하는 2포트 방법과 유사한 콜드소스 측정 기법을 사용한다.

새롭게 향상된 잡음 지수 옵션은 2포트 및 멀티 포트 장치에서 벡터 보정 레벨을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여 특히 불일치가 클 때 더욱 높은 정확도를 제공한다.

새로운 차동 잡음 지수 기술은 상관 및 비상관 잡음의 측정 분석도 가능하다. 결과적으로 실제 디바이스 성능을 보다 포괄적으로 특성화하여 설계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시험 대상 장치(DUT)출력 포트 간의 상관관계를 무시하거나 S-parameter 응답특성과 RF balun만을 포함하기 때문에 차동장치의 특성화가 어려운 기존 접근 방식보다 우수한 방법이다. 5G로 인해 작동 주파수가 계속 상승함에 따라 디바이스 성능을 보다 정확하게 특성화할 수 있는 능력이 더 중요해질 전망이다.

VectorStar의 확장된 네트워크 도구로 정확성이 더욱 보장된다. 예를 들어 VNA는 On -Wafer 잡음 지수 측정 프로세스 동안 단일 종단형 및 차동형 프로브 및 기타 네트워크 특성을 임베딩(포함)시키거나 디임베딩(제거)할 수 있으며 다른 설정 변경을 위해 수신기 캘리브레이션(보정)을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On-Wafer 환경에서 차동 장치의 잡음지수 특성을 보다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MS4640B VectorStar VNA는 단일 장비로 70kHz~70GHz의 가장 넓은 범위를 처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광대역 구성에서 커버리지는 145GHz 및 1.1THz로까지 확장할 수 있다.

VectorStar는 단일 종단 및 차동 모두 70kHz~125GHz의 잡음 지수를 측정할 수 있는 유일한 VNA 플랫폼이다. VNA 시리즈는 디바이스를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특성화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는 디바이스 모델링 엔지니어, 최첨단 설계에서 잡음 수치를 최소화하여 정확도를 더욱 높이고자 하는 R&D 엔지니어, 정확성을 희생시키지 않으면서 Throughput을 극대화해야 하는 제조 엔지니어 모두에게 새로운 차원의 성능을 제공한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는 120여년간 통신 분야의 혁신적인 계측기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서 R&D 제조, 설치, 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5G, M2M, IoT뿐만 아니라 새롭게 등장하거나 기존의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전 세계 90여개국에서 약 4000여명의 임직원이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언론연락처: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안리쓰코퍼레이션

본 보도자료는 에서 제공합니다.
허리케인 일렉트릭, 홍콩에 제3..
Hurricane Electri..
브이렛 여성청결제, 2018 하..
오세열 박사, 경매의 바이블 ‘..
이매진글로벌케어 “브로콜리 추출..
통합 보험 관리 앱 보맵, 고객..
환경부, 다이옥신 배출시설 관리..
행안부, 생활밀착형 외국계 글로..
서울디지털재단, 스타트업 밋업데..
중기부,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
[]  
[]  
  고객센터  |  회사소개  |  자주묻는질문  |  제휴문의  |  배너광고문의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청소년 보호정책  |  사이트맵 |  원격지원
Copyright ⓒ 1999 ㈜교차로 All right reserved.